- 슬림한 형태와 미니멀한 화이트 바디로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조화...플리커 프리 광원과 최적화된 설계 통해 안정적인 빛 제공
글로벌 조명 기업 레드밴스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등기구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를 출시했다.
![]() |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품질 광학 설계를 갖췄다 |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는 얇은 두께의 슬림한 형태로 층고가 제한된 상업/주거 공간에도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미니멀한 화이트 바디는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눈 건강을 고려한 오스람의 고품질 광학 설계가 적용됐으며, 고성능 LED를 이용한 플리커 프리(Flicker-Free) 광원으로 깜빡임 없는 안정적인 빛을 제공해 눈의 피로도를 줄인다. 아울러 설치 공간에 빛을 부드럽고 균일하게 확산하도록 설계를 최적화했다.
규격은 △3인치(8W) △4인치(10W) △4.5인치(12W) △6인치(12.5W, 15W, 17W, 20W) △7인치(25W) △8인치(30W) △화장실 전용 6인치(15W, 20W)로 다양하게 갖췄다. 카페·레스토랑·쇼핑몰 등 상업 공간부터 거실·주방·복도 등 주거 공간까지 유연하고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며,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유지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레드밴스는" 오스람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다운라이트를 새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디자인과 기술력을 고루 갖춘 이번 제품이 인테리어 조명으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배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