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꽂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
이번 발렌타인데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프러포즈’ 컨셉을 담았다. 아기자기한 하트 케이크부터 대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통한 프러포즈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성공적인 프러포즈를 꿈꾼다면 ‘사랑에 꽂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제격이다. 큐피트의 화살이 꽃힌 모양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사랑스런 하트 모양에 초콜릿으로 장식한 화살이 꽂혀있어 사랑의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7,000원.
‘달콤한 사랑’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초콜릿 대신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만 8,000원. ‘러블리 하트’는 하트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먹음직스런 딸기가 듬뿍 올려져 있어 정열의 붉은색을 잘 표현했다. 가격은 2만원.
화려한 사랑 고백을 준비하고 있다면 ‘더블하트’가 제격. 2층으로 이루어진 하트모양 케이크는 두 개의 사랑이 모여 더 큰 사랑을 이룬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보기만 해도 행복이 느껴진다. 가격은 2만4,000원.
[카페31] 매장에서는 ‘Love Forever’ 핑크와 쵸코 2종을 선보인다. ‘Love Forever’는 사랑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깜찍한 보석함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가격은 2만 1,000원.
또한, 발렌타인데이 프러포즈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러포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퐁듀 구매 시 해피포인트를 두배(10%)로 적립해주며, 프러포즈 아이스크림 제품인 ‘러브포션31’, ‘러브미’, ‘레인보우샤베트’, ‘카푸치노 비스코티’ 등의 아이스크림 구매 시 싱글킹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준다.
프러포즈 제품 이외에1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수증 복권을 제공하며,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행운번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핑크 프러포즈팩’과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핑크 프러포즈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프로모션 아이템을 모아놓은 ‘레어템(Rare+Item)’으로 현재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희소가치가 매우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곰돌이 인형, 뚱이 인형, 2008년 달력, 여우모자 등 총4종이다. 그 동안 아쉽게 프로모션 기회를 놓쳤거나, ‘레어템’을 수집하고 있다면 영수증 복권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에서는 오는 2월 5일부터 ‘프러포즈 메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 고백의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매일 하나의 사연을 선정,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총 30명에게 온라인 전광판의 형태로 상대방에게 공개 구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배스킨라빈스 발렌타인 케이크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커플링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프러포즈의 의미를 담고 있어 연인 또는 친구, 가족간에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에 손색이 없을 것”이라며 “또한, 온라인 전광판 형태의 공개 구혼 이벤트는 개성 있고 독특한 사랑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층에게 참신한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옥 기자 free071123@naver.net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