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몽드 ‘로즈 워터 젤 크림’ 출시

기사승인 [1호] 2017.04.04  10:12:38

공유
default_news_ad1

- 가볍고 편안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피부 진정과 집중 보습을 부여하는 ‘로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로즈 워터 젤 크림’은 정제수 대신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수를 함유한 수분 크림으로 진정 및 보습 효능이 탁월한 장미수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장미수의 수분력을 가득 담아 출시 이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해 온 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에 이어 로즈 라인에 새로 합류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 된 다마스크 장미는 진정 및 보습 효과와 아름다운 향으로 16세기부터 화장수로 애용되어 왔다. 마몽드 ‘로즈 워터 젤 크림’은 다마스크 장미수를 68.7% 함유하여 촉촉하고 깊은 장미의 보습력을 담았다. 또한 장미가 가지고 있는 진정, 보습력이 피부에 그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저온 초고압 기법으로 장미수를 추출하여 열로 인한 성분의 변형을 최소화하였다. ‘로즈 워터 젤 크림’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핑크빛의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며, 높은 수분 지속력을 제공하는 히알루론산의 함유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세범 컨트롤 시스템으로 향균 및 피지 조절의 효과까지 제공한다.

 

동일 라인의 ‘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장미 수분의 두겹 보습으로 더욱 강력한 피부 진정과 집중 보습 효과를 얻어 맑고 생기있는 장밋빛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토너와 수분 크림 두 단계만으로 간편하고 촉촉한 스킨 케어를 완성 할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로즈 워터 젤 크림은 피부에 자극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진정과 보습을 부여 할 수있는 아이템으로 특히 기온이 높아지는 봄, 여름 시즌이나 리치한 보습 크림이 부담스러운 지복합성 피부에게 산뜻한 수분을 전달 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배인숙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