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스테덤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 출시

기사승인 [1호] 2023.06.07  09:51:27

공유
default_news_ad1

- 극지 미생물 스노우 박테리아 추출물을 통한 바이오 테크놀로지 적용

에코바이올로지 기반의 글로벌 스킨케어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은 독자적인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통해 속노화를 케어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인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을 출시했다.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은 유럽의 저명한 생물학 권위자이자 유전학자인 미로슬라브 교수의 40년 이상 연구 결과를 한 병에 집약적으로 담았다. 인간의 노화가 물 다음으로 인체를 구성하는 핵심 물질인 프로테옴*의 손상에서 비롯된다는 연구 결과에서 착안, 프로테옴을 젊고 건강하게 유지해 속노화를 방지한다.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극지미생물인 스노우 박테리아 추출물을 활용한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외부의 유해 요소와 노화로 인한 프로테옴 손상을 막는다. 여러 단계로 복잡하게 진행되는 노화 과정의 첫 시작점인 속노화에 직접 작용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속노화의 결과로 겉에 드러나는 5가지 노화 징후(주름,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불규칙한 피부톤, 힘없는 피부)를 눈에 띄게 개선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보습 만족도 93%를2 나타냈고, 1달 후부터는 가시적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1 2달 후에는 이미 시작된 노화는 물론 예정된 노화까지 속도를 55% 감소1시킨다.

 

에스테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안티에이징은 주름, 탄력 등 일반적인 노화 징후 개선을 중심으로 관리해왔지만,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은 노화의 시작점인 프로테옴 손상 자체를 방지한다는 점에서 보다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에스테덤 뿐 아니라, 바이오더마, 에타퓨르가 속한 나오스 그룹 전체의 혁신적인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인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 출시를 계기로 획기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영림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