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린클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오는 19일 방송 진행

기사승인 [1호] 2021.06.18  18:14:48

공유
default_news_ad1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모바일 구매 즉시할인과 더불어 KB카드 5% 할인 혜택과 최대 무이자 36개월, 사은품 무조건 증정 등으로 소비자를 만나볼 예정이며, 방송 중에만 지급되는 혜택 이외에도 린클 증정 경품 찬스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5월에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린클은 여름철 음식물쓰레기를 조금만 방치해도 생기는 날벌레와 악취의 고민에서 해방을 시켜주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음식물처리기 린클은 특허 받은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 및 소멸시키는 제품으로, 음식물 투입이 수시로 가능하며, 검증된 UV-C 4중 살균탈취 필터로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의 악취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35dB로 조용하며, 음식물처리 후 남은 찌꺼기는 텃밭의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린클 본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음식물쓰레기 냄새, 처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에게 린클은 올 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할인 혜택과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영수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