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SPC 파리바게뜨, 10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1호] 2022.10.01  09:28:0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달의 제품으로 ‘뜯어먹는 롤치즈 브레드’ 선정,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혜택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0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가득 담은 ‘뜯어먹는 롤치즈 브레드’를 선정, 10월 1일부터 5일까지 해당 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바앱,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말도 살찌운다는 천고마비의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파바데이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가을 나들이 간식으로 제격인 이달의 제품과 함께 선선한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영수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