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알칸타라, 뉴 푸조 408 인테리어 소재로 채택

기사승인 [1호] 2022.09.30  10:48:34

공유
default_news_ad1

- 경량성과 탄소 중립 인증을 갖춘 독보적 소재로 각광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뉴 푸조(Peugeot) 408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고 밝혔다.

 

뉴 푸조 408은 색다른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을 갖추어 창의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경험으로 감성적 가치를 선보이며, 이와 같은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직 푸조를 위해 제작된 어두운 색조의 블랙 미스트랄(Mistral) 알칸타라를 마감에 적용했다. 특히 시트 중심부에는 같은 색감의 스티치로 기하학 패턴을 적용해 알칸타라와 다른 소재를 조화롭게 공존시켰다.

 

내달 17일로 다가온 파리 모터쇼에 앞서 공개된 이번 프리뷰를 통해 뉴 푸조 408의 매끈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비행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3D 아이-콕핏(i-Cockpit®)의 차세대 에디션이 최초로 공개됐다. 아이-콕핏 내부 전반에 알칸타라를 적용해 사용자의 주행 및 여행 경험을 강화했다.

 

이번 뉴 푸조 408는 효율성에 초점을 두어 무게 중심 및 저공해 엔진 최적화에 집중했다. 이에 따라 여러 소재 중에서도 뛰어난 경량성과 탄소중립 인증을 보유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

 

한편 푸조는 예술, 패션, 소비 가전, 차량, 그리고 인테리어 등 광범위한 영역 전반에서 컨템포러리 럭셔리와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알칸타라를 최적의 파트너로 꼽은 바 있다.

장영락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