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방역 프랜차이즈 ‘벌레잡는총각들’ 김포지사 오픈

기사승인 [1호] 2022.06.23  18:52:09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 가맹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는 방역 프랜차이즈 ‘벌레잡는총각들’이 김포지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물가 상승률과 실업률을 더한 '경제고통지수'가 5월 기준 2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여 창업 트렌드가 기술창업, 1인창업, 소자본창업으로 바뀌면서 대부분의 예비창업자들이 고비용이 필요한 요식업, 인건비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서비스 매장 창업보다 소자본 기술창업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다.
 
‘벌레잡는총각들’은 예비 가맹점주들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 상담이 가능하고, 업종 변경 창업은 물론 경력과 이력에 관계없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창업 시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인테리어나 주방 설비가 없으며, 최소한의 사무실 인테리어 필요시에도 가맹 지사장이 직접 선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본인의 예산에 맞는 초기 투자가 가능해 합리적인 창업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벌레잡는총각들은 이번 김포지사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도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본사의 마케팅 및 운영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개설시 초기투자금 100% 안심보장혜택은 물론이고 지사 오픈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배영수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