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씨앤투스성진 Aer, 아티스트 콜라보 ‘Aer X Art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 출시

기사승인 [1호] 2022.01.18  18:16:30

공유
default_news_ad1

- 타투이스트 도이, 서예가 인중이정화, 그래피티 레오다브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

씨앤투스성진의 마스크 브랜드 Aer가 분야별 최고의 아티스트 작가들과 오랜 협업 끝에 ‘Aer X Art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총 9가지의 작품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이번 마스크 컬렉션은, 2020년 10월 TV CF ‘마스크 없는 세상‘ 편부터 우리 국민들의 코로나 시국 종식을 성원한 프로젝트에 이어, 그 동안 오랜 시간 코로나로 여러 우울함에 지친 국민들을 깊이 위로하고, 진정으로 필요한 심도 있는 메시지들을 엄선하여 담았다.
 
이번 컬렉션에는 타투이스트 도이, 서예가 인중이정화, 그래피티 레오다브 등 3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타투이스트 도이 작가는 브래드 피트, 미나리의 스티브 연, 엑소, 김연경 선수 등 국내외 다수의 셀럽들과 작업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2020년 타투 유니온을 설립해 세계에서 유일하게 아직 법제도화가 미비한 국내에서 동등한 예술로서 평가될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다.
 
서예가 인중이정화 작가는 부친인 드라마 허준, 대장금 등의 서예 연출을 맡은 송민이주형 서예가의 대를 이어 동이 한효주, 호텔 델루나 아이유, 미스터 선샤인 김태리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서예 연출, 저서, 한글 관련 홍보대사 및 한국의 서예를 세계에 전파하는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오다브는 2014년, 2018년 한류힙합문화대상에서 그래피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1998년 지금의 힙합 문화가 태동하기 시작하던 시기에 그래피티를 시작, 가장 real hip hop인 작품들을 선보인 동시에, 광화문에서 3.1 운동, 임시정부 수립 기념 라이브 페인팅 등 대한민국 문화, 역사와 관련된 깊이 있는 작품들을 남기고 있다. 현재 문화예술계에 프리 런칭 사전 판매를 통해 많은 동료 작가들, 예술계 종사자들,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점차 팬덤을 확대해 가고 있다.
 
한 기획 관계자는 “19년간 고성능 필터 1위 기술로서 국내 최초의 산업용 마스크 2급 기준( KCS 안전인증)을 훨씬 충족하여 공인 인증받은 8가지 컬러 Aer PRO 마스크에 큰 가치의 아티스트 분들의 작품 메세지들이 더해져 가장 안전성과 의미있는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 국민들께 단지 마스크가 아닌 실제 삶에서 보다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들과 자유를 줄 수 있는 성원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앤투스성진의 마스크 브랜드 Aer는 2021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태은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