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리바게뜨, ‘쿨 민초 컬렉션 X 데싱디바’ 콜라보 카쇼라 진행

기사승인 [1호] 2021.07.28  09:34:57

공유
default_news_ad1

-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서 다양한 혜택 제공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7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출연해 진행된다.

 

민트초코 제품라인업인 ‘쿨 민초 컬렉션’과 펭수를 그대로 구현한 초코케이크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 등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과 손발 끝에 민트초코의 청량함과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한정판 네일 제품인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 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은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2종부터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7월 28일(수)부터 이틀간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영수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